본문 바로가기
데일리메일

룸앤홈 메종2단선반행거 한쪽은

by 스나이퍼777 2020. 4. 7.

지금 알아볼 행거 룸앤홈 메종2단선반행거 깜짝세일 소개합니다
현재시간 상품금액 42% 39,900원에서 세일가격
22,900원 추천가격 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1,145원 적립 가능합니다.
상세 말씀드릴께요

룸앤홈 메종2단선반행거 상품구매


한쪽은 공이 있는데 한쪽은 없어요??? | 한쪽에서는 공이 있는데 한쪽은 없어요.설치할 때 공을 제대로 설치할 수 없어요…..ㅜㅜ 완벽한 제품이 아니고 좀 슬퍼요.사용할 때 문제가 없으면 좋겠다.


룸앤홈 메종2단선반행거, 블랙가방올려놓을겸 구매한건데 생각보다 괜찮아요!
이사한지 얼마안되서 공구가없는데 공.구.없.이 조립이 가능해서 바로 구매했어요^-^ (기본 조이개가 하나 온답니다!) 근데 저는 조립할때 힘이 많이 들어갔고, 조립하는데 한시간정도걸렸어요ㅠㅠ 조립해놓으니 뿌듯하네요~ 실물도 사진과 비슷하고 설명서에 번호도붙어있어 편했어요. 근데 한가지!!! 조립해놓고보니 첫번째선반이 불량이에요ㅋㅋㅋㅠㅠㅠㅠ 다 만들어놨는데 교환하기도그렇고 좀그르네요…상품검수신경좀써주세요..위같은 문제빼곤 추천합니다 ㅎㅎ
————————————————-
한달사용후- 무거운 옷도 많이 걸고 가방들도 선반위에 올려두었는데 튼튼하고 괜찮아요! 그런데 기본 기장있는 롱패딩은 첫번째 선반 아래 밑 까지 내려오더라구요 ㅠㅠ 저는 외출하고 왔을 때 겉옷거는 용도로 사용하고있어요!
제가 구매했을 땐 리뷰가 없어서 걱정많이했는데 후기 잘 알아보시고 좋은상품 찾으시길 바래요^^!


룸앤홈 메종2단선반행거, 블랙C가 짧아서 고정을 못했네요. 제대로좀 보네 주세요. 가능 하시면 C만 보네 주세요 반품 하기도 그렇네요


룸앤홈 메종2단선반행거, 블랙여자 혼자 조립했는데 어렵지않았어요 둘이서 조립하면 더 좋을듯하네요^^ 가벼워서 옮기기에도 좋지만 약해보이네요 잘 쓰겠습니다~^^


룸앤홈 메종2단선반행거, 화이트괜찮음.
조립 쉬움(혼자서 10분이면 가능)
허나 무게를 많이는 못 버팀.
(가벼운 옷 걸기엔 적합합)


룸앤홈 메종2단선반행거 상품구매


The post 룸앤홈 메종2단선반행거 한쪽은 appeared first on 스타일 끝이없다.


룸앤홈 메종2단선반행거 한쪽은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