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일리메일

군미필 대출 가능한곳 알아봐요

by 스나이퍼777 2020. 5. 28.

대한민국 남자라면 누구나 병역의 의무를 가지는데요.

 

그리고 군대를 가는 사람들의 대부분의 나이가 20대 초반이며 군대를 가게되면 직장생활을 할 수가 없는데요.

 

직업군인이 아니고서야 힘든 일이죠. 그러다 보니 입대전인 분이나 현재 병역의 의무를 이행하고 계시다면 제약이 많은 것이 사실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긍정적인 부분에 대허서 말해보려고 하는데요. 군미필 대출은 가능한 곳이 있을까요. 솔직히 많지는 않습니다.

 

워낙에 불안정하기 때문인데요. 그래도 있는 것 자체게 감사를 해야하지 않을까 생각이 드는데요.

 

아래에 사항들을 자세히 읽어 보시고 기준을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바로 속도 시원한 대출명이 사이다인데요. 신용등급에 따라 확정금리를 제공하는 모바일 전용 신용대출입니다.

 

그리고 군미필이라고 하더라도 소득이 있는 경우에는 더욱 수월하게 진행이 되니 이부분또한 인지하고 계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간단하게 진행사항에 대해서 설명을 해 드리겠습니다. 일단 신용등급별 확정금리를 적용하고요. 최대 1억원까지 가능하다고 하네요.

 

최장 100개월로 8년까지 가능하고요. 중도상환 수수료 면제입니다.

 

이 모든 사항이 모바일로 가능하니 되건 안되건 알아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대상은 만20세 이상으로 대학생과 외국인은 제외가 된다는데요. 신용등급별로 확정금리로 나갑니다.

 

신용등급은 NICE평가정보 기준으로 한다고 하고요. 한도는 최소 50만원 부터 10만원 단위로 올라가서 최대 1억원이라고 하네요.

 

금리는 6.9% ~13.9% 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 상품이 좋은 점은 거치기간도 선택을 하실 수 있다는 것인데요.

 

거치기간이라는 것은 원금을 빼고 이자만을 낸다는 뜻으로 목돈이 안들어간다는 것입니다.

 

거치 후 원리금균등상환방법으로 선택을 하셔도 되고요, 처음부터 원리금균등상환 방법으로 선택을 하셔도 됩니다.

 

중도상환수수료는 없고요, 인지세는 5,000만원 이하는 없지만 이상은 7만원이 나오는데요.

 

은행과 고객이 50% 부담하여서 35,000원을 납부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군미필 대출이 그렇게 많지는 않지만 또 다른 금융권도 있으니 조금 더 알아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인듯 하네요. 

 

 

, , , , , , , , , , , , , , , , , , ,

군미필 대출 가능한곳 알아봐요 appeared first on 가보쉬닷컴.


군미필 대출 가능한곳 알아봐요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